나르샵 우광제 대표, 국내외 문화행사 적극 후원
상태바
나르샵 우광제 대표, 국내외 문화행사 적극 후원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5.23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위스 및 글로벌 구매대행전문 ‘나르샵’(대표: 우광제)이 문화지원활동을 꾸준히 펼쳐 문화산업의 부흥과 시민들의 문화 향유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이 회사는 KBS 탤런트극회와 업무제휴를 맺어 공식후원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 막을 내린 뮤지컬 ‘로맨틱 머슬’과 연극 ‘다목리 미상번지’를 후원해왔다. 현재는 극단 ‘이루’의 10주년 기념연극 ‘엄마가 낳은 숙이 세자매’ 의 공식 협찬사로 후원 중이다.

이처럼 다양한 장르에서의 적극적인 문화 후원 활동에 대해 우광제 대표는 “예술가의 활발한 창작 의지를 북돋워주는 것이 예술가와 기업이 상호협력 상생 발전할 수 있는 요인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관계자는 “우 대표님은 개개인뿐만 아니라 공연 자체 또는 단체에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KBS탤런트극회 자문위원으로도 활동 중인 우 대표는 “국내외 다양한 문화행사에 적극 후원과 협찬에 나서 고객들의 삶에 따뜻함을 전하고자 한다"며 "특히 그 동안 축적된 경험을 통해 스위스를 시작으로 유럽 전역의 문화를 다양하게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나르샵은 ‘날아오르다’라는 순우리말 “나르샤”에서 착안한 말로 유럽 및 전 세계에서 제공하는 다양하고 우수한 제품을 신속하고 효율적이고 더 나은 서비스로 회원에게 전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다년간에 걸친 노하우와 광범위한 해외 네트워크를 활용한 가치 창조로 현재 유럽 전역에서 판매되는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한다는 것이 우대표의 설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