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IELTS 시험 공식주관사 IDP, 캠브리지 주관 무료 모의고사 시행
상태바
전세계 IELTS 시험 공식주관사 IDP, 캠브리지 주관 무료 모의고사 시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5.20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계 IELTS(아이엘츠) 공식주관사 IDP가 오는 6월 3일 금요일 오후 3시에 강남역에 위치한 Lexis Korea에서 무료 아이엘츠 모의고사를 시행한다.

이번 모의고사는 Academic과 General Training 두 가지 버전 중 선택이 가능하며 Listening, Reading은 물론 Writing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IELTS Writing 모의고사 기회가 흔치 않은 만큼 IELTS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이번 모의고사 기회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여진다.

IDP가 정기적으로 시행해오고 있는 아이엘츠 모의고사는 전세계 IELTS 시험 출제기관인 영국 캠브리지 대학 시험본부에서 출제 및 채점되기 때문에, 시험 전 공식 IELTS 시험과 같은 시험 유형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모의고사는 IDP IELTS 접수사이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응시할 수 있고 신청은 IDP IELTS접수사이트 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모의고사는 처음 IELTS를 접하거나 IELTS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은 물론 실제 시험을 미리 경험하기 원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다.

IELTS는 영어권 국가로의 유학이나 이민을 희망하는 전 세계 연간 250만명의 응시자와 9,000개의 학교 및 기관으로부터 인정받고 있는 국제공인영어능력평가 시험이다. 2015년에는 영국비자이민국(UKVI)에서 비자발급 시 아이엘츠 점수만 인정하겠다고 발표해 그 어떤 영어능력평가 시험보다 신뢰도 있는 시험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전세계 IELTS 공식주관사 IDP는 1969년 호주 정부투자로 호주 39개 국공립대학 총장협의회에 의해 설립된 세계적 유학기관이다.

호주, 영국, 미국, 캐나다 등 의 유학수속업무와 국제공인 영어능력 평가시험 IELTS를 공식 주관하고 있으며, ‘미국 국제유학생 유치 협회(AIRC)’ 공식 인증기관으로 공신력 있고 신뢰할만한 유학 컨설팅 기관이다. 또한 31개국, 80개 지사의 세계 최대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대학랭킹 조사기관인 THE(Times Higher Education)와 공동으로 매년 세계대학랭킹을 발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