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테크, PC용 안드로이드 OS ‘폴라리스 OS’ 출시
상태바
인프라웨어테크, PC용 안드로이드 OS ‘폴라리스 OS’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5.19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에서 간편하게 안드로이드 앱 실행…다양한 분야에서 활용 기대

인프라웨어의 계열사 인프라웨어테크놀러지(대표 엄태철)가 PC용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인 폴라리스 OS를 출시했다.

폴라리스 OS를 통해 기존에 모바일 기기에서만 제공되던 안드로이드 앱을 개별 데스크톱 및 노트북 PC에서 실행할 수 있다.

폴라리스 OS는 실행, 작업표시줄, 단축키 기능 등을 포함해 사용자들이 PC와 유사한 환경에서 보다 편리하게 모바일 안드로이드 앱을 구현할 수 있게 지원한다. 또한 멀티 윈도우 및 그룹화 기능을 통해 여러 개의 앱을 동시에 한 화면에서 실행할 수 있기 때문에 한번에 여러 앱을 사용할 때 특히 유용하며 교육, 회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인프라웨어테크놀러지 엄태철 대표는 “폴라리스 OS를 통해 모바일 전용 안드로이드 앱이 큰 화면의 PC에서 편리하게 구현될 수 있게 됐다”며 “다양한 디지털 기기를 활용하는 스마트 교육 등 여러 분야에서 유용하게 활용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폴라리스 OS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폴라리스 OS 구동 영상, 사용 가이드 문서 등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정보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인프라웨어테크놀러지는 폴라리스 OS를 비롯 안드로이드 앱을 타이젠 앱으로 변환해주는 폴라리스 앱 제너레이터(PAG) 등의 플랫폼 변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으로 기업에 적합한 플랫폼 기술 컨설팅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