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ACT학원 PSU에듀센터, 여름특강 위한 첨단 강의 시설 확충
상태바
SAT/ACT학원 PSU에듀센터, 여름특강 위한 첨단 강의 시설 확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5.18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T, ACT 전문학원 PSU 에듀센터는 2016 여름특강 및 강의 녹화 영상 제공을 위해 강의실 시설과 최첨단 설비를 확충한다고 밝혔다.

여름방학 동안 고득점 목표를 위해 집중적으로 공부하는 학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학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강의실 확장은 물론 여름특강 전 범위 녹화 영상 제공을 위해 강의실 내 최첨단 설비를 확충 한다는 것.

PSU 에듀센터에서 제공하는 전 범위 녹화 영상은 SAT, ACT 여름특강에 모두 해당된다. 들었던 강의 외에 다른 강사의 강의 영상도 제공돼 유익한 학습 자료로 활용할 수 있으며, 여름특강 수강 기간이 끝난 후, 제공되는 영상을 통해 수강했던 강의 복습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해당 영상은 USB에 담아 제공되기 때문에 인터넷 연결이나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PC나 노트북에 USB만 연결하면 언제 어디서든 바로 시청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SAT, ACT 등 2015년 여름특강은 총 1,550명의 학생이 수강했고, 2013년~2015년까지 누적 수강생 중 94% 학생이 상위 70위권 대학에 합격하는 성과를 거뒀다”며 “여름방학을 맞아 SAT, ACT 시험 준비에 매진하는 학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공부하고, 강의 내용을 빠짐없이 복습할 수 있도록 전 범위 녹화 영상을 제공하는 등 총력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와 관련 자세한 내용은 5월 19일 오전 11시, 5월 21일 오후 2시에 PSU 에듀센터 강남대치 본원에서 진행되는 2016 여름특강 설명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