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 ‘티맥스 로드쇼 2016’ 개최
상태바
티맥스소프트, ‘티맥스 로드쇼 2016’ 개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5.16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7일부터 부산·대구·광주·대전 순회 … 새로운 IT 비전 제시·지방 공략 강화

올 초 광역본부 설립을 통해 지역사업을 강화하고 있는 티맥스소프트(대표 장인수)는 클라우드 시대를 대비한 핵심 기술 및 신제품 소개를 위한 지역로드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로드쇼는 오는 5월 17일 부산 벡스코를 시작으로, 대구무역협회(19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24일), 대전 라온컨벤션(26일) 등 티맥스소프트의 광역사업부가 위치하고 있는 4개 도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로드쇼에서는 티맥스소프트는 모든 IT환경이 통합되고 지능화되는 새로운 클라우드 시대를 대비하기 위한 미래지향 IT 플랫폼 기반 기술을 소개할 예정이다. 기존 티맥스의 미들웨어와 데이터베이스시스템 기술을 포함, 향후 모바일, 클라우드, 사물인터넷 등 미래 IT 환경의 핵심 플랫폼 역할을 하게 될 ‘티맥스OS’ 등을 통해 새로운 IT 미래의 청사진을 제시하겠다는 것이 티맥스소프트의 계획이다.

특히 티베로 DB로의 전환이 시장에서 가속화 됨에 따라 DB 전환을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DB 마이그레이션 가이드’에 대한 세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티맥스소프트는 올해 새롭게 출시된 미들웨어 솔루션 ‘웹투비 5’와 ‘제우스 8’을 비롯하여 빅데이터 솔루션인 ‘제타데이타 3’에 대한 상세한 제품 소개도 예정하고 있다.

티맥스소프트 장인수 대표는 “이번 지역로드쇼는 지역 고객들에게 티맥스만의 미래 선도 핵심 기술을 소개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다가올 새로운 IT 시대에 대한 비전 제시가 핵심”이라며, “티맥스소프트는 근거리 기술서비스 및 영업지원이 가능한 광역본부를 중심으로 지역 내 많은 고객들이 티맥스의 제품과 기술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얻어 나갈 수 있도록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맥스소프트는 올 초부터 대전, 대구, 광주, 부산 등 4개 지역에 광역사업부를 설립, 즉각적인 기술서비스 등과 같은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티맥스소프트는 이번 지역 로드쇼가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성능의 DB전환을 고려하고 있는 지역 고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