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클라우드·NAS HDD 이벤트
상태바
도시바, 클라우드·NAS HDD 이벤트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5.10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상품평 사용자에게 백화점 상품권 증정

도시바일렉트로닉스코리아는 클라우드와 NAS 하드디스크드라이브(HDD)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더(The)드림’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ㅌ츠는 신규 구매 고객뿐 아니라 기존에 도시바 HDD를 사용하던 고객들도 참여가 가능한 3개의 이벤트로 진행된다.  

첫 번째 다드림 이벤트는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것으로, 용량에 따라 5000원에서 최대 2만원의 현금 캐시백을 제공한다. 두 번째 더드림 이벤트에서는 포토 상품평 작성자 중 우수 상품평을 선정해 총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며, 데스크탑PC, NAS 장비 등에 장착된 시스템을 블로그나 커뮤니티 사이트에 소개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또드림 이벤트를 통해서는 추첨을 통해 위닉스 공기청정기, 위닉스 제습기, 탁상형 선풍기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드림 이벤트는 MC04ACA 시리즈 HDD를 사용하는 모든 고객이 대상이다.

이벤트 대상 제품인 도시바 ‘MC04ACA시리즈’는 엔터프라이즈 기반의 클라우드, NAS용 HDD로 3.5인치 폼팩터의 최대 6TB의 저장 용량과 회전수 7200rpm, 버퍼 메모리 128MB를 채용한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며, 연간 최대 180TB에 이르는 클라우드 사용 작업부하를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