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인사돌 등 구강과학 제품군으로 국민건강 향상 기여”
상태바
동국제약 “인사돌 등 구강과학 제품군으로 국민건강 향상 기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5.10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대표 이영욱)은 인사돌을 비롯한 구강과학 제품군을 통해 국민건강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회사의 구강과학 제품군은 일반의약품인 인사돌을 비롯해 인사돌플러스, 오라메디 등과 전문의약품인 국소주입항생제, 미노클린 치과용 연고, 의약외품인 잇몸건강치약 잇몸애치약 등이 있다.

최근에는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약국전용 프리미엄 구강케어 브랜드 인사덴트 닥터를 론칭하며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동국제약은 국민들의 잇몸건강에 대한 인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난 2009년부터 대한치주과학회와 함께 ‘잇몸의 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비롯해 사회적으로 잇몸건강의 중요성을 이슈화하고 독거노인, 장애우 등을 대상으로 한 무료 치과 진료 행사를 진행하면서 잇몸건강 측정지표인 PQ 지수도 개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국민건강을 향상시키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관련 제품들을 출시할 계획”이라며 “아울러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일환으로 다양한 사회적 활동을 진행하고 확대해 갈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이밖에도 동국제약은 직원들로 구성된 ‘인사돌 사랑봉사단’을 구성해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에게 의약품 지원, 겨울용품 후원, 연탄나르기, 장학금 지원 등의 다양한 활동으로 사랑을 전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