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뉴월드 토탈 휘트니스 시티, 프랜차이즈 등록 완료
상태바
대전 뉴월드 토탈 휘트니스 시티, 프랜차이즈 등록 완료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5.10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월드 토탈 휘트니스(이하 뉴월드짐)가 2015년12월 프랜차이즈로 등록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뉴월드짐은 대전 유성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5m 층고로 총 500평 규모의 면적에 찜질방과 야외공원 등 호텔식 시설을 갖춘 휘트니스 센터다.

뉴월드짐 협력업체인 서울 강남과 대전, 부산 지역에 위탁 및 수퍼바이저로 활동 중이며, 천안 두정점, 신방점 과 논산점 에서도 뉴월드짐 시스템을 만나 볼 수 있어서 회원권을 양도하기도 용이하며 거주지 이전 등으로 인한 지역변경 또한 가능하다.

뉴월드짐은 등록 시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의 개인 맞춤형 트레이닝(PT)을 3회 이상 받아볼 수 있으며 2인 이상부터 가능한 그룹트레이닝( GX )와 요가, 스피닝, 필라테스, 플라잉요가 등의 수업 또한 선택이 가능하다.

요가 프로그램으로는 오전에는 핫요가, 파워빈야사, 짐볼, 비트요가로, 오후에는 코어핏, 플라잉요가, 파워스트레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요가핏, 아쉬탕가, 필라테스 등은 요일별로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또한 클럽스피닝 프로그램으로 현란한 조명과 빠른 비트의 노래와 맞춰 추는 춤동작과 바운스 동작으로 하체, 복부, 팔 등 동시에 전신운동이 가능하다. 이러한 맞춤형 트레이닝으로 고객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하고, 전문 강사진을 분야별로 배치함으로서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수업으로 진행된다. 일반 헬스이용권을 끊은 고객들도 PT수업이 없는 경우에는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있다.

뉴월드 토탈 피트니스 시티 관계자는 “요즘 고객들은 헬스장에서 땀만 빼는 운동이 아니라 부각시키고 싶은 신체부위를 효과적으로 단련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원한다. 그것에 그치지 않고 재활운동 및 체형교정 효과를 기대하는 고객도 다수이기에 전문적인 트레이너 양성에도 투자하고 있다. 지족동 1호점을 시작으로 노은동 2호점 으로 좀더 확장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