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모바일 핀스팟, 스튜디오 무료 이용권 제공 이벤트
상태바
옐로모바일 핀스팟, 스튜디오 무료 이용권 제공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5.10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옐로모바일의 옐로오투오 소속인 공간 커머스 핀스팟(대표 정원준)이 무료로 촬영 공간을 제공하는 ‘셀프-초이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핀스팟의 ‘셀프-초이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친구나 가족, 연인 등과 함께 소중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스튜디오 공간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핀스팟 웹 또는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 간단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서울 및 수도권 등에 위치한 12곳의 스튜디오에서 사용 가능한 20만원 상당의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신청 기간은 오는 22일까지며, 당첨자는 23일 핀스팟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외에도 5월 31일까지 핀스팟의 셀프 스튜디오 기획전을 이용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1만원 권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정원준 핀스팟 대표는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특별한 날이 많은 5월에 소중한 사람과 사진 촬영을 하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특색있는 공간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마련해 맞춤형 공간 커머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핀스팟은 황금뱃지 로고가 있는 공간을 결제하면 3000원을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비롯 5월 12일과 22일에 공간을 이용하면 2배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 등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