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여드름 관리, ‘TS 클리어 스팟패치’ 효과
상태바
얼굴 여드름 관리, ‘TS 클리어 스팟패치’ 효과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5.09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리크리홀딩컴퍼니]

다양한 피부트러블 중에서도 얼굴에 발생하는 여드름과 뾰루지는 남녀 모두의 대표 피부고민 중에 하나다. 특히 이마 등 얼굴에 나타난 트러블은 손으로 짜거나 긁어서 흉터가 생겨 의료서비스를 받아야하는 경우도 생길 수 있어 유의해야 한다.

얼굴에 있는 여드름이나 뾰루지를 제대로 관리하지 못해 생긴 패인 흉터를 제거하는 방법으로 의료서비스를 받는 사람들이 많지만 치료비용이 부담될 경우에는 집에서 자가 관리도 고려할 만하다.

이들 증상은 부위별로 그 원인에 차이가 있지만 좁쌀 및 화농성 여드름, 트러블이 얼굴에 나는 근본적인 이유는 과도한 피지분비가 모공을 막기 때문이다. 이에 지성피부의 경우 피지를 조절해줄 수 있는 기초화장품 및 연고를 사전에 미리 사용해 트러블 예방에 도움을 주면 피부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바르는 기초화장품 외에도 피부진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스팟 제품을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 리스킨 TS 클리어 스팟 패치는 휴대가 편리하며 사용이 간편하다.

민감해지는 피부 고민 부위에 부착하는 투명 패치 타입으로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됐고, 방수는 물론 공기가 통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살리실산, 티트리잎 오일 추출물 함유로 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 해주는 얇고 가벼운 타입의 제품으로 간단하게 붙이는 것만으로도 손상된 트러블 부위를 집중관리해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아울러 붉은 여드름뿐 아니라 손상된 트러블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고, 세안 후 기초화장품을 바른 뒤 원하는 부위에 간편하게 붙여주고 12시간 정도 사용 후 때어내면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리스킨 관계자는 “얼굴 여드름은 신경이 쓰여 손으로 만지게 되고, 손으로 만지면 세균감염으로 인해 크기가 커지며 다른 부위까지 옮겨가게 되는 악순환이 반복되기 쉽다”며 “이때 스팟 패치를 사용하면 세균감염을 방지해주고 진정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