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 ‘고급택시’ 신규 서비스 오픈
상태바
하이엔, ‘고급택시’ 신규 서비스 오픈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5.09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화 콜서비스 확대…전화·구간·대절·장기 등 예약상품 다양화

‘카카오블랙’으로 알려진 고급택시 운영사 하이엔(대표 김진규)은 다양한 ‘예약 서비스’를 오픈,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고객 요구에 맞춤화된 상품으로 차별화된 고급 서비스를 통해 시장을 확대하고, 고객 만족도까지 제고시킨다는 전략이다.

먼저 기존에는 카카오택시 앱으로만 가능했던 고급택시 콜서비스가 전화(1588-6446)를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이를 통해 스마트폰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켜 앱과 전화, 두 가지 루트를 통해 서비스를 확장시켜나갈 계획이다.

또 전화 예약 서비스에서는 ▲일정 거리를 예약하는 ‘구간예약 서비스’ ▲특정 시간을 예약하는 ‘대절예약 서비스’ ▲6개월, 1년 등 보다 오래 이용할 수 있는 ‘장기예약 서비스’ 등을 제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를 통해 외국 바이어 초청, 기업행사, 각종 이벤트 등 의전용이나, 결혼식, 기념일 등 다양한 사용처에서 고급택시를 활용할 수 있는 선택폭이 넓어져 고객 만족도를 제고시킬 것으로 하이엔은 기대하면서 지속적으로 다양한 예약 서비스를 선보일 방침이다.

김진규 하이엔 대표이사는 “택시문화를 선도하는 고급택시에 있어 무엇보다 필요한 것은 ‘서비스 차별화’”라며, “고급택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질 높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