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특유의 목적성 가진 외식창업 아이템, '예쉐프'
상태바
브랜드 특유의 목적성 가진 외식창업 아이템, '예쉐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5.04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쉐프는 외식 창업에 있어 맛, 가격, 분위기에 대해 뚜렷한 목적을 가지고 있다.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레스토랑을 표방하며 내국인의 입맛에 적절하도록 재구성된 이탈리안 음식을 선보이고 있다.

이름에 걸맞게 오랜 경력을 가진 쉐프들의 지속적인 신 메뉴 개발을 통해 깔라마리 먹물 파스타, 쉬림프 시카고파이 피자 등 다양한 스테디셀러 메뉴들을 보유하고 있다.

이는 수익성을 높여주는 주요 창업 포인트가 되고 트렌드 변화성에 대처할 수 있는 주요 부분이다.

또한 ‘예쉐프’는 맛과 양에 비해 부담없는 가격대를 제시하는 가격경쟁력과 캐주얼 레스토랑만의 모던하고 세련된 공간 연출에 예쉐프만의 색깔을 인테리어로 표현했다.

예쉐프 관계자는 “통일된 느낌의 소품과 아늑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실내 인테리어로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겸비했다”며 “전문화된 인테리어로 맛과 분위기 모두를 즐길 수 있다”고 자신감을 내비췄다.

예쉐프의 경우 매장 운영이 쉽도록 운영매뉴얼과, 조리매뉴얼을 통해 교육하고 있으며 본사의 파견지원까지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모든 메뉴를 테이크아웃 할 수 있는 멀티형 외식 창업이다.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예쉐프는 범어점, 안동당북점, 침산점에 이어 5월5일 어린이날 감삼네거리에 죽전점이 오픈할 예정이다.

예쉐프에 대한 가맹문의 및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