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포르자 모터스포츠 6 에이펙스’ 베타 출시
상태바
한국MS, ‘포르자 모터스포츠 6 에이펙스’ 베타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5.04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도우 10 스토어 무료 다운로드 제공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고순동)는 5월 5일 포르자 모터스포츠 시리즈의 ‘포르자 모터스포츠 6 에이펙스(Forza Motorsport 6: Apex)’를 오픈 베타 버전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턴 10 스튜디오는 포르자 모터스포츠 6 에이펙스를 윈도우 10 버전으로 특별 제작했다.

에이펙스는 레이싱에 특화된 턴 10 고유의 포르자테크 엔진에 포르자 모터스포츠 시리즈의 콘텐츠를 더했으며, 4K 해상도를 지원하는 다이렉트X 12로 구동된다. 특히 전 세계의 서킷에서 레이싱을 즐기는 쇼케이스 투어 이벤트를 기반으로 커리어 모드가 새로워졌으며, 스포트라이트 시리즈 이벤트가 정기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63대의 차량을 지원하며, 6지역의 20개의 트랙에서 야간, 우천 등 다양한 환경의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포르자 모터스포츠 6 에이펙스의 오픈 베타 기간 동안 윈도우 10 기반의 다양한 기기에서 포르자를 플레이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지속할 예정으로, 윈도우 스토어에서 무료 다운로드를 지원한다. 또 게이머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엑스박스 원과 윈도우 10으로 출시될 포르자 시리즈의 게이밍 환경을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한 달간 엑스박스 콘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5일부터 엑스박스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엑스박스 원 콘솔 구매 시 레고 1개월 대여권과 어벤저스 헐크버스터 피규어를 전원 증정한다. 해당 증정 이벤트는 한정 수량 소진 시 사전 종료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동서게임몰 및 기타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채널 그룹 유우종 상무는 “포르자 시리즈의 윈도우 10 첫 진출작인 만큼, 더 많은 게이머가 포르자의 레이싱을 즐길 수 있도록 팬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라며, “이와 더불어 아이들에게 더 큰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사은 이벤트를 준비했다. Xbox와 함께 즐거운 5월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