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 x MARVEL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출시
상태바
‘폴햄 x MARVEL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5.04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MPLE& SMART’ 캐주얼 스타일을 제안하는 에이션패션(대표이사 염태순)의 폴햄(POLHAM)이 상영중인 앞둔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Captain America: Civil War, 2016) ‘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출시했다.

본 브랜드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통해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마블 코믹스의 팬들에게 ‘마블 아트웍 티셔츠’를 개봉기념으로 선보이면서, 동시에 마블 캐릭터를 잘 알지 못하는 일반 소비자들도 무난하게 매칭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폴햄xMARVEL 콜라보레이션 라인’에서 보여지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Captain America: Civil War, 2016)‘의 아트웍은 영화내용을 반영하여 ‘캡틴아메리카와 아이언맨의 대결구도’를 스토리텔링 한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이에 아이언맨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은 아이언맨의 아트웍 티셔츠를, 캡틴아메리카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은 캡틴아메리카의 티셔츠를 고를 수 있도록 구성했고, 어벤저스 시리즈를 잘 알지 못하는 소비자들도 쉽게 알아볼 수 있는 기본적인 아트웍과 컬러 제안을 통해 누구나 취향에 맞는 상품을 골라서 편안하게 매칭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키즈라인에서도 같은 모티브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여 어린이 눈높이에 맞는 디자인의 아트웍이 준비되어 있다.

캡틴아메리카의 개봉에 맞춰 영화의 스토리 뿐만 아니라, 어벤저스 시리즈의 다양한 BI와 캐릭터를 18가지 스타일로 풀어 낸 ‘폴햄x MARVEL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는 1만원 후반대의 금액으로 폴햄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