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리안, 가정의 달 맞아 비스 고주파 피부관리기 할인 행사
상태바
나리안, 가정의 달 맞아 비스 고주파 피부관리기 할인 행사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5.04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나리안이 비스(VISS) 고주파 피부관리기에 대한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1번가 및 자사 홈페이지, 해외직판사이트에서 동시에 실시하는 것으로, 국내에서는 5월 10일까지 진행된다. 해외의 경우 Mom's day를 맞아 5월 12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비스 고주파 피부관리기는 가정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얼굴마사지기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1Mhz의 고주파와 회전기능을 통해 피부결과 피부톤, 보습력, 주름 등을 개선시켜 주며 붓기를 가라앉히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회전헤드의 경우 특허(제 10-1364445호)를 획득한 나리안의 자체 기술로, 더욱 깊은 마사지감을 느낄 수 있어 깊어지는 나이의 흔적을 지우고 싶은 여성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제품 관계자는 “비스 피부미용기는 비용이나 시간 등으로 인해 피부과나 전문 관리실에 갈 여건이 되지 않는 고객들에게 초점을 맞춘 제품”이라며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보다 저렴하게 제품을 구입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나리안은 수출 유망 중소기업에 선정된 기업으로, 세계 20여개 나라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본 제품을 알리고자 매년 두바이, 홍콩, 광저우 등 전 세계 박람회와 전시회에 다양하게 참가하고 있다. 올해 초에도 일본에서 열린 코스메 박람회에 참가했고, 지난 3월 중순에는 세계적 뷰티 전시회인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해 바이어들과 수출 상담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