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드홈즈, 수익형 한옥 풀빌라 ‘더 시크릿 수향원’ 선보여
상태바
클라이드홈즈, 수익형 한옥 풀빌라 ‘더 시크릿 수향원’ 선보여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5.04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 개발 전문기업 클라이드홈즈가 여섯 번째 풀 빌라 ‘더 시크릿 수향원’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더 시크릿 수향원’은 국내에서 선보여지는 전통한옥 풀 빌라 단지이다.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양평에 전통한옥 명장 3人이 시공에 참여한 이 단지는 총 30개동 규모의 독채형 한옥 풀 빌라로 계획됐으며 송도 리빙페어에 출품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클라이드홈즈 관계자는 “외국인 관광객 1200만 명 시대에 우리 전통 한옥이 한류 관광자원으로 떠오르면서 전주한옥마을, 북촌한옥마을 등 한옥촌이 한류관광의 전도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또한 한국의 멋과 고유의 미를 느끼고자 하는 젊은층이 늘어나고, 안락함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우리의 것을 선호하기 시작하며 한옥 숙박수요가 급증하고 있다”고 말했다.

회사 관계자는 “여섯 번째 사업지로 양평을 선정한 이유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보유한 자연관광도시이자 우수한 접근성을 갖췄기 때문”이라며 “중앙선 일신역세권에 위치한 데다, 올해 11월 제2 영동고속도로가 개통되면 수도권 접근성이 매우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사업지 주변으로는 용문산국립공원, 오크밸리, 한화휴양단지, 남한강 등의 관광단지가 위치해 있다. 또한 남해 독일마을의 6배 규모인 대규모 독일타운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영업가동률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더 시크릿 수향원’은 기획 단계부터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는 독채형 풀 빌라로 계획됐으며, 전객실 4계절 실내 온수수영장, 전통 느낌의 대리석 욕조, 야외 화로, 대형 야외 수영장을 보유한 한옥 커뮤니티센터, 숯가마, 한옥카페 등 차별화된 테마와 최고의 공용시설을 통해 4계절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이러한 특화된 시설들은 만드는 것 못지않게 전문적인 관리가 중요하다. ‘더 시크릿 수향원’의 운영· 관리는 풀 빌라 리조트 운영관리전문기업인 ‘더시크릿’이 맡았다. 더 시크릿 북한강을 시작으로 전국 더 시크릿 지점의 운영관리 및 마케팅을 책임지고 있으며, 더 시크릿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대형 연예기획사, 방송제작사, 모델에이전시, 해외 영화사 등과 연계하여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한편, 클라이드홈즈는 ‘더 시크릿 수향원’울 실투자금 1억 원대의 소액투자로 토지와 건축물을 개별 등기하고 있다. 또한 VVIP 멤버쉽 카드발급과 더 시크릿 북한강, 더 시크릿 양평, 더 시크릿 제주 애월, 더시크릿 청풍호, 더 시크릿 제주 대정 등 전국의 더 시크릿 지점과 연계 이용이 가능한 년30일 무료숙박권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분양은 선착순 동수 지정방식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분양안내는 ‘클라이드홈즈’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