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가구할인매장, 황금연휴 30~70% 할인과 299패키지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인천가구할인매장, 황금연휴 30~70% 할인과 299패키지 이벤트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5.04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가구단지 ‘나무공방’에서는 현재 신혼가구 및 이사로 인한 가구교체를 하는 이들을 위한 299패키지 이벤트와 더불어 오는 5월5일부터 5월8일까지 황금연휴를 맞아 30%~70% ‘공장직영 우수제품 대방출’이벤트를 선보인다.

가정용가구부터 사무용 가구까지 논스톱으로 구매가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제품들을 시중가 대비 3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업체 관계자는 “결혼시즌, 이사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이 가구구매에 대한 비용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특히 이번 황금연휴로 넉넉한 시간 속에 가구교체나 가구구매를 희망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저렴하고 품질 좋은 제품을 드리고자 황금연휴 이벤트까지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시즌기념으로 주중 주말 모두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가구구매고객 혹은 다른 구매고객의 후기를 캡쳐하여 가구를 자신의 블로그에 포토후기를 남기면 추가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튼튼하고 친환경적이며 오래가는 원목가구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나무공방’ 관계자는 “가구는 오래 쓰는 제품인 만큼 원목가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 또한 최근에는 모던가구나 북유럽가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기 때문에 더 아름답고 더 튼튼한 가구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나무공방’은 인천가구단지 내에 있으면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1시까지 반짝 스팟세일까지 진행하고 있어 이를 활용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가구를 장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