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이지아의 하얀피부 톤업 비법 공개
상태바
‘겟잇뷰티’ 이지아의 하얀피부 톤업 비법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5.05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일 케이블TV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에서 배우 이지아가 심플 뷰티팁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의 이지아는 세련된 외모와 달리 털털한 성격을 보여주며 자신의 파우치를 공개했다.

하얀 꿀광 피부로 유명한 배우 이지아가 겟잇뷰티를 통해 공개한 심플 뷰티팁은 바로 톤업크림(나인위시스, VB얼티밋)이었다.

이지아는 평소 번거로운걸 싫어하기 때문에 간편하면서도 심플한 꼭 필요한 것들만 가지고 다닌다고 밝히며 톤업크림은 하루도 빠짐없이 항상 들고 다닌다고 전했다.

메이크업을 거의 하지않는 이지아가 오래전부터 사용했다는 톤업크림은 조금만 발라도 바르는 즉시 피부가 환해지고 수분감이 충분해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에 효과적이라고 밝혔다.

‘나인위시스’의 톤업크림(VB얼티밋)은 기존의 뻑뻑하고 뭉치는 미백크림들과는 달리, 촉촉한 발림성이 특징인 제품이다. 특히 번들거리지 않고 가볍게 발리기 때문에 하루 종일 보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가 있고 피지를 동시에 잡아주어 깨끗함을 더하고, 물과 땀에 강해 거의 지워지지 않는 놀라운 지속력을 자랑한다.

또한 이지아는 이 날 방송에서 하얀피부의 비법으로 기초단계에는 그날그날 피부 컨디션에 따라 다른 종류의 기능성 앰플세럼을 사용한다고 밝히며 햇빛을 많이 쬐었다면 ‘화이트닝 앰플’, 피부가 붉고 예민한 날은 ‘진정 민감 앰플’을 사용하고 잠을 많이 못자 푸석푸석한 피부에 영양을 줄 수있는 콜라겐 앰플세럼을 사용하면 셀프 처방하는 느낌이라고 말했다.

이지아가 소개한 컨디션 앰플세럼은 나인위시스의 퍼펙트9 앰플세럼으로 총 6종 구성(메가 비타민, 미라클 화이트, 캄, 익스트림 등)으로 그날그날 피부 컨디션에 맞춰 집중관리하는 고농축 앰플세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