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0ny, 올인원 수분크림 ‘아쿠아 릴렉싱 4-STEP’으로 화이트닝 케어
상태바
1960ny, 올인원 수분크림 ‘아쿠아 릴렉싱 4-STEP’으로 화이트닝 케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5.04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리크리홀딩컴퍼니]

최근 동안 얼굴을 만들기 위해 피부관리에 신경 쓰는 뷰티 트렌드가 형성되고 있다. 이에 아기 피부처럼 뽀얗고 탱탱한 동안피부가 선망의 대상으로 여겨지고 있다.

이같은 트렌드 때문에 미백 관련 의료서비스를 받거나 동시에 미백&화이트닝에 도움이 되는 스킨로션, 에센스, 수분크림 및 마스크팩, 선크림 등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다양한 피부 종류 중에서도 건성과 지성타입의 특징을 동시에 갖고 있는 복합성피부나 건조한 피부는 주름이 쉽게 발생할 수 있어 효과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관리하기 까다로운 복합성피부는 피부에 트러블이 발생하지 않도록 폼클렌징을 이용해 모공에 있는 노폐물들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모공에 쌓인 피지나 먼지 등의 노폐물을 없애기 위해 세안을 자주하면 피부가 건조해질 수 있다.

이마나 미간, 팔자 등에 자리잡은 얼굴 주름은 동안 얼굴을 방해하는 대표적인 요인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복합성피부를 가진 여자들과 남자들이 탱탱한 동안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주름개선에 도움이 되는 탄력화장품을 사용하는 방법도 고려할 수 있다.

이밖에도 동안 얼굴을 만들기 위해 칙칙한 피부톤을 개선할 수 있는 미백효과의 기능성 기초화장품 사용도 고려할 만하다. 이 방법은 동안 피부를 연출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에 1960ny는 크림 하나로 미백, 화이트닝 및 주름개선뿐만 아니라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줄 수 있는 올인원 수분크림 ‘아쿠아 릴렉싱 4-STEP’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스위스 알파인 허브 성분과 선인장 줄기 추출물이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 투명한 광채 피부로 케어해주는 아쿠아 인텐시브 세럼, 해수 성분이 풍부한 수분 공급으로 피부를 빈틈없이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토너, 수분 저장고를 활성화해 번들거림 없이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준다.

또 미백, 주름 개선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에멀전, 그리고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릴렉싱해 매끄러운 피부결로의 유지를 도와주는 퓨어 뷰티 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1960ny 관계자는 “평소 기초스킨케어만으로 미백&화이트닝 관리를 하고 싶었다면 각자의 피부 타입에 맞는 화장품을 이용해서 피부관리법을 실천하면 도움이 된다”며 “이 제품은 피부관리가 까다로운 편인 복합성타입의 경우에도 미백, 화이트닝 및 주름개선뿐만 아니라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있어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