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B tv, 가정의 달 특집 이벤트 실시
상태바
SK브로드밴드 B tv, 가정의 달 특집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5.03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브로드밴드(대표 이인찬)는 가정의 달을 맞아 B tv에서 가족이 함께 시청할 수 있는 다채로운 특집관을 마련하고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B tv 내 특집 1관인 ‘어린이관’에서는 ‘미니언즈’, ‘앨빈과 슈퍼밴드:악동 어드벤쳐’, ‘레고 무비’, ‘굿 다이노’ 등 아이들에게 사랑받는 최신, 인기 애니메이션 50편을 엄선했다. 또 시청 고객을 추첨해 미니언즈 캐릭터 상품, 아웃백 외식상품권, 레고 날으는 감옥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2관 ‘가족관’은 ‘사도’, ‘암살’, ‘뷰티 인사이드’ 등 가족들이 함께 볼만한 소장용 흥행작 100여 편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해당 타이틀은 해지 전까지 평생 시청이 가능하다.

3관인 ‘추억의 영화관’에서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에덴의 동쪽’, ‘벤허‘, ‘로마의 휴일’ 등 1930년대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시대별 추억의 영화를 제공한다. 역시 시청 고객에게는 클래식 USB 라디오, 오리온 과자선물세트 등 추억의 선물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

이번 이벤트는 4일부터 23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6월2일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유창완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B tv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콘텐츠로 특집관을 마련했다.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고객이 느끼는 서비스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