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창업 리틀족발이, 소비자 만족 이끌어낸 덤 마케팅
상태바
외식창업 리틀족발이, 소비자 만족 이끌어낸 덤 마케팅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5.0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념족발 패러다임을 일으킨 족발체인점 리틀족발이가 불황 속 소비자들의 니즈를 이끌어내기 위해 족발을 주문하면 추가요리가 따라오는 ‘신개념 족발요리세트’를 선보였다.

기존 만나볼 수 있는 족발 세트의 구성에서 또 하나의 요리를 추가하여 같은 가격으로 두 가지 메뉴를 한꺼번에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 또한 높은 만족도를 나타낼 것으로 보인다.

현재 족발프랜차이즈 리틀족발이가 선보인 추가 메뉴로는 족발과 치킨을 접목시킨 ‘치족세트’, 매콤한 쭈꾸미와 족발을 접목시킨 ‘쭈족세트’, 쫄깃쫄깃한 골뱅이무침과 족발을 접목시킨 ‘골족세트’, 철판소시지와 족발을 접목시킨 ‘소족세트’까지 다양한 추가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업체 측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신개념 족발요리세트’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께서 양념족발과 함께 추가요리를 맛보고 먹거리에 대한 풍부한 즐거움을 느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현재 16년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통해 지속적인 신 메뉴 개발이 이루어지고 있는 외식창업 리틀족발이만의 세트 구성은 공식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히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