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아이케어 LED 스탠드 위트 전용 클램프 출시
상태바
벤큐, 아이케어 LED 스탠드 위트 전용 클램프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5.03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코리아(대표 소윤석)는 아이케어 LED 스탠드 위트(WiT)를 더욱 다양한 공간에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액세서리인 클램프와 플로어 스탠드 베이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새롭게 출시한 아이케어 LED 스탠드 위트는 직장에서의 업무부터 쇼핑, SNS 등의 휴식까지 디지털 스크린 사용 시간이 많은 현대인들이 보다 눈이 편한 환경에서 e-리딩을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일반램프보다 150% 가량 넓은 배광 범위로 빛이 한 곳에 집중되는 것을 막아주고, 플리커 프리(Flicker Free) IC 칩이 내장돼 눈을 피로하게 하는 미세한 깜빡임을 없앴다. 또한 주변의 밝기를 감지해서 디지털 스크린 사용에 최적화 된 밝기와 색온도를 자동으로 맞춰주는 e-리딩 모드를 지원하며, 2700K에서 5700K까지 색온도가 조절되어 따뜻한 느낌과 시원한 느낌을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위트 클램프는 본체를 책상, 테이블 등 가구 모서리에 고정시키는 장치로, 기존 스탠드 베이스를 사용할 때 보다 공간을 덜 차지하기 때문에 좁은 책상이나 협탁 등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함께 선 보이는 플로어 스탠드 베이스는 높은 키의 장 스탠드형 받침대로, 위트를 연결해 거실 등의 넓은 공간에서 플로어 스탠드로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벤큐는 소셜 커머스 사이트 티켓몬스터와 위트 가격 할인 행사와 함께 구매자 선착순 20명에게 클램프를 무상 증정하는 행사를 시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