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관리에 효과 기대 가능한 천연 헤어토닉이란?
상태바
탈모 관리에 효과 기대 가능한 천연 헤어토닉이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5.03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탈모를 지닌 사람들은 일반인보다 나이가 더 들어 보이는 경우가 많아 중년의 아저씨로 오해 받는 경우가 다반사다. 유전적인 요인으로 인해 주로 남자들에게 나타났지만 최근에는 탈모 걱정을 하는 여자들도 늘고 있다. 특히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를 겪는 20대들도 많아지고 있다.

또한 현대인들은 스트레스 이외에도 탈모를 자극시키는 다양한 요소들에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증상이 나타난다면 초기 치료와 함께 철저한 두피관리를 통해 예방할 필요가 있다.

원형, M자, 정수리 탈모 치료법에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의료 서비스를 통해 개선하려고 한다. 이 같은 의학적 도움과 함께 샴푸와 같이 탈모 방지에 도움이 되는 헤어 제품으로 꾸준히 관리하는 것도 고려할 만하다.

헤어 제품은 값비싼 수입, 명품 제품부터 민감성 두피케어에 좋은 천연 유기농 헤어 제품까지 다양한 종류들이 있다. 또한 두피, 모발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쇼핑몰과 브랜드들도 많아지고 있다.

이 외에도 헤어토닉은 탈모예방샴푸와 함께 머리 빨리 기르는 방법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헤어 제품으로 꼽힌다. 이에 탈모방지 샴푸만으로 효과를 보지 못한 경우 헤어토닉 제품 사용도 고려할 수 있다.

헤어토닉 사용법은 샴푸로 두피와 모발을 깨끗이 씻은 후 청결한 두피에 헤어토닉을 적당량 분사하면 된다. 헤어토닉을 뿌린 후에는 손가락 끝이나 헤어브러쉬를 사용해 두피에 충분히 흡수되도록 마사지를 하는 것도 좋다.

여성, 남성 전용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갖추고 있으며 탈모와 염색, 볼륨 등 헤어 타입 별로 전문화돼 있는 더헤어머더셀러의 헤어토닉은 붉은 민감성두피를 가진 사람들에게 선호되고 있다.

스칼프 앤 헤어 토닉은 모근 강화를 기대할 수 있는 당약딘크 성분이 함유돼 있어 모발의 굵기를 증가시키고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탈모방지를 돕는다. 또한 스칼프 앤 헤어 토닉은 손상된 두피를 진정시켜주고 가려움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도와 지루성 두피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헤머셀의 헤어토닉은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두피 자극을 최소화하는 가운데 보다 안전을 신뢰할 수 있는 탈모관리를 기대할 수 있다.

두피에 각질이 많거나 여드름과 가려움증을 동반한 지루성피부염을 가지고 있는 경우에는 탈모가 급속히 진행될 수 있으므로 평소 좋은 헤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원형, M자, 정수리 등의 탈모 증상으로 머리 숱 많아지는 방법에 관심이 많다면 탈모에 좋은 샴푸와 헤어토닉 같은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고려할 만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