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T 베터헬씨투모로우, 천연비타민 3종 출시
상태바
BHT 베터헬씨투모로우, 천연비타민 3종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5.02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T 베터헬씨투모로우는 블러드써큘레이션투모로우에 이어 천연비타민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출시된 천연비타민 3종 제품은 불규칙한 식습관과 건강관리가 필요할 때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비타민 9종과 미네랄 7종이 함유돼 있다. 일반 식사로 섭취하기 힘든 비타민 B, C, D와 칼슘, 아연, 마그네슘 등을 보완할 수 있는 제품이다.

S-비타는 스피루리나를, G-비타는 그라비올라, B-비타는 빌베리를 부원료로 한 천연비타민으로 구성돼 있으며 자신의 건강 상태에 따라 선택 복용이 가능하다. 일일 2정 섭취 기준 45일 분으로 출시됐다.

이외에도 베터 블러드써큘레이션투모로우는 혈중 중성 지질 개선과 혈행 개선에 동무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비타민C, 비타민E, 비타민D, 엽산 등 4종 비타민을 포함해 셀렌과 아연과 같은 미네랄과 EPA 및 DHA, 코엔자임 Q10 등을 함유하고 있다. 1일 1캡슐로 90일간 섭취가 가능한 제품이다.

베터헬씨투모로우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천연원료를 이용한 건강기능식품”이라며 “건강관리가 필요한 임산부와 청소년들은 물론이고 항산화 효과가 필요한 노년과 다이어트 및 피부관리가 필요한 사람들도 복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베터헬씨투모로우의 제품은 식품의약안전처 지정 GMP 적용된 제조사에서 만들어진 것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