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쉬, 뼈 건강관리 위한 ‘비타민D1000 영양제’
상태바
스페쉬, 뼈 건강관리 위한 ‘비타민D1000 영양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5.0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수 5대 영양소 중 하나인 비타민은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영양제를 통해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비타민D는 햇볕을 쬐게 되면 자연적으로 만들어질 수 있지만 노출되는 빈도가 적어지면 부족해지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건강 증진을 위해 비타민D 영양제를 섭취해 하루 권장량을 채우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이는 칼슘을 흡수시키고 뼈의 형성과 유지를 도와 튼튼한 뼈 건강관리에 효과적이다. 성장발달이 필요한 어린이 및 청소년들이나 칼슘 필요량이 증가하는 임산부들에게는 필수적이다.

갱년기에 접어드는 40, 50대 중년 여성들은 골밀도가 낮아지면서 골다공증 수치가 높아질 수 있기 때문에 평소에 음식 섭취와 함께 칼슘과 비타민D가 함유된 영양제를 섭취하면 골다공증 증상을 예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엄격한 품질 기준을 거친 DSM사의 스위스산 비타민D를 사용했고, D-알파 토코페롤 형태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E가 함유돼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또 작은 연질캡슐로 목 넘김이 좋아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섭취가 가능한데, 이 연질캡슐에 사용된 카카오색상은 천연 카카오에서 유래된 식용색소다.

스페쉬 관계자는 “신체 건강뿐 아니라 피부건강을 위해 평소 음식이나 영양제를 통해 비타민을 섭취하는 게 도움이 된다”며 “여성의 경우 임신을 하거나 갱년기를 겪게 되면 비타민D 부족이 문제가 될 수 있어 영양제를 꾸준히 섭취할 필요가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칼슘과 비타민D는 과다복용 시 체내에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하루 권장량을 지킬 수 있도록 주의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