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패스가 글로벌 진출을 위해 ‘니프티검사(NIFTY)’에서 ‘아리아니프티검사(ARIA NIFTY)’로 리브랜딩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새롭게 변경된 아리아니프티검사의 ‘아리아’는 ‘선율’, ‘조화’의 의미와 고대 페르시아어로는 ‘고귀한 신분, 왕’의 뜻을 담아 ‘태아의 건강’과 ‘고귀한 출산’을 기원한다는 의미다.
이번 리브랜딩은 기존 니프티검사를 아리아니프티검사로 브랜드명을 변경한 것으로 홈페이지, 페이스북 등을 통해 리브랜딩 소식을 알려나갈 예정이다.
휴면패스 이승재 대표는 “리브랜딩 전후 서비스는 같지만 고객들의 니즈를 즉각 반영할 수 있는 고객만족소통부서를 개설해 고객의 만족을 위한 시스템을 도입할 것”이라고 전했다.
니프티검사는 비침습산전검사(Non-Invasive Prenatal Test)로 산모의 혈액에서 태아의 DNA를 분리해 염색체를 확인하는 산전 기형아 검사다.
휴먼패스 홈페이지 및 니프티 통함 메디컬센터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