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 판매 수익금 기부하는‘착한 나눔 캠페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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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도시락, 판매 수익금 기부하는‘착한 나눔 캠페인’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4.29 16: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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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아이에프(대표 김인호)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쇠고기 미역국 도시락’ 판매 금액의 일부를 기부하는 ‘착한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본도시락은 이번 봄 시즌을 맞아 지난 겨울 선보인 ‘제주모자반굴미역국’을 리뉴얼한 ‘쇠고기 미역국 도시락’을 기부도시락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소비자가 이 제품을 구매하면 판매금액의 1%를 자동 기부하게 되고, 적립된 기부금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 생활하는 방글라데시 어린이들을 위한 배움과 먹거리 지원에 사용된다.

지난해 겨울에 선보인 본도시락의 미역국 도시락은 매장에서 직접 끓인 따뜻한 미역국을 언제 어디서나 맛볼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으며, 특히 생일이나 출산 등 특별한 날 먹는 음식으로 그 의미가 남달라 이번에 기부도시락인 ‘쇠고기 미역국 도시락’으로 다시 한번 선보이게 됐다.

쇠고기 미역국 도시락은 밥과 국, 3종 특선반찬으로 구성된 세트 메뉴 구입 시 7700원, 밥과 국으로만 구성된 단품 메뉴 구입 시 5100원, 국만 구입할 경우 3900원이며, 전국 약 200개의 본도시락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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