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링크, O2O 심리상담매칭 서비스 런칭
상태바
마인드링크, O2O 심리상담매칭 서비스 런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4.29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심리상담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인드링크(대표 신윤철)는 심리상담매칭 서비스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심리상담매칭 서비스는 전문심리상담사와 소비자를 홈페이지를 통해 매칭해 소비자가 원하는 시간대, 가장 가까운 스터디 룸 및 미팅 룸 등에서 상담이 이뤄지게 한다. 또한 개인 상담사와의 매칭으로 비용이 타 일반심리상담센터에 비해 30~40%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마인드링크는 현재 IT가 접목된 타 심리상담앱(온라인을 통해 하는 채팅상담, 전화상담)들과는 별개로 오프라인에서 상담사와 소비자가 직접 만날 수 있는 상담을 고수로 차별화를 기하고 있다.

신윤철 마인드링크 대표는 “우리나라는 정신보건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이 취약하고, 상담이 필요한 사람들도 상담을 받는 것에 대해 두려움이 있어 효과성이 떨어지는 전화나 채팅 상담 등에 의존하게 된다”며 “온라인과 익명에 뒤에 숨은 상담은 내담자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어려워 진정한 의미의 치료를 위해 오프라인으로 전문심리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하는 O2O 서비스가 새로운 비즈니스로 부상한 가운데 심리상담 산업 역시 O2O 서비스를 통해 활성화가 기대되고, 나아가 정신보건 서비스의 문제를 해소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