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 대학 대상 폴라리스 오피스 지원 캠페인 전개
상태바
인프라웨어, 대학 대상 폴라리스 오피스 지원 캠페인 전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4.28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지원으로 스마트 캠퍼스 환경 선도

인프라웨어(대표 곽민철)는 국내 대학교를 대상으로 폴라리스 오피스를 지원하는 ‘스마트 캠퍼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폴라리스 오피스 ‘스마트 캠퍼스 캠페인’에 참여하는 대학의 모든 학생, 교수 및 교직원들은 폴라리스 오피스의 스마트 요금제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폴라리스 오피스 ‘스마트 캠퍼스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학교별로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캠페인은 보다 많은 대학들의 소프트웨어 경쟁력 강화와 함께 폴라리스 오피스의 슬로건인 ‘barrier free(어떤 제약도 없이 손쉽게)’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휴대폰, 태블릿뿐 아니라 PC에서도 기기 및 장소의 제약 없이 실시간 공동 편집 기능을 제공하며, MS오피스, 한글(HWP), PDF 등 포맷의 제약 없이 간편하게 문서 작업을 할 수 있는 완전한 의미의 클라우드 오피스다. 또한 자체 클라우드 공간을 활용해 안전한 문서 보관 및 실시간 공동 편집∙공유가 가능하다.

인프라웨어 윤상원 이사는 “스마트 시대에서 새로운 혁신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함께 일하는 사람들간의 자유로운 공유와 협업 환경이 필수”라며 “이번 폴라리스 오피스 사용을 통해 학생간 조별 과제 및 리포트 공동 작업뿐만 아니라, 교수와 학생 간에도 실시간으로 강의 자료를 공유하고 피드백을 주고 받을 수 있는 보다 스마트한 캠퍼스 환경이 구축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인프라웨어는 폴라리스 오피스는 최근 PC 오피스 서비스를 글로벌 출시하며 전세계 클라우드 오피스 소프트웨어 시장 공략을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