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검색 엔진 카약, 한국 공식 상륙
상태바
여행 검색 엔진 카약, 한국 공식 상륙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4.27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로 온라인 여행에 혁신을 더하다…보다 저렴하고 손쉬운 여행 트렌드·데이터 공개

여행 검색 엔진 카약이 27일 한국 사이트의 공식 런칭을 알리며, 보다 향상된 여행 정보검색 및 계획을 가능케 하는 카약 만의 특화된 검색 툴과 기능을 국내 여행객들에게 소개했다.

▲ 카약 한국시장담당 이수경 이사

카약은 자사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수백 개의 항공사, 호텔 예약 사이트, 온라인 여행사 등 여행 관련 사이트를 검색, 그 결과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해 각 사용자가 본인에게 최적화된 항공권, 호텔, 렌터카 검색 결과를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게 한다. 또한 상품 관련 정보와 더불어 특화된 기능도 다수 제공해 여행을 앞둔 사용자들이 보다 간편하게 여정을 계획,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데비 수(Debby Soo) 카약 아태지역 부사장은 “혁신성을 최우선적 가치로 꼽는 세계적 IT기업인 카약은 빠르고, 정확하면서도 종합적인 검색 결과를 제공해 여행객들이 일정을 계획하고 관리하는 과정이 매끄럽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소개하며, “다양한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의 여행 경험을 향상시킬 뿐 아니라, 동시에 항공사, 호텔 예약 사이트, 온라인 여행사 등 카약의 파트너사에도 한층 넓은 소비자층에게 상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덧붙여 데비 수 부사장은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인터넷 보급 및 사용률을 자랑하는 기술 강국인 한국에서 카약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혁신을 거듭해 그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여행 정보 검색의 속도 및 정확도, 그리고 포괄성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