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차정원, ‘팔로우미7’서 거품 마스크 클렌징팩 공개
상태바
배우 차정원, ‘팔로우미7’서 거품 마스크 클렌징팩 공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4.26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차정원이 지난 21일 방송된 채널 패션앤의 ‘팔로우미7’ 픽미업 코너에서 자신이 사용하는 거품 마스크 클렌징팩을 공개했다.

팔로우미7 픽미업은 6명의 MC가 각자의 뷰티 아이템을 소개하고 사람들에게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는 뷰티템을 알아보는 코너다.

이날 차정원은 거품 마스크 클렌징팩을, 배우 아이비는 빨간 크리스찬 루부탱 하이힐, 레인보우의 멤버 고우리는 수지가 착용한다는 서클렌즈, 애프터스쿨의 전 멤버이자 배우 유소영은 바스트 젤, 황승언은 크롭탑과 데님, 서효림은 향수를 소개했다.

차정원이 소개한 마스크팩은 ‘밀키드레스 범브팩’으로 일반 시트 마스크팩과 똑같이 생겼지만 시트를 붙이면 거품이 발생해 충분한 수분 공급과 동시에 클렌징을 도와준다.

시트를 올리는 순간 풍성하게 발생되는 미세 거품과 천연 셀룰로오스계 텐셀시트의 흡착 작용으로 간편하게 메이크업 잔여물, 먼지, 노폐물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고 세안 후에도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꾸어 준다.

보습 성분인 ‘AQUAXYL’과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오이 추출물, 쌀수 등 각종 자연 유래 식물성 성분이 함유돼 수분 보유력을 증진 시켜주고 수분 손실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 피부 온도를 낮춰주고 피부 노화를 억제해주며 피부 손상 및 염증 완화에도 효과가 있다. 이밖에도 팽창한 혈관을 수축시켜 붓기를 가라앉히고 거품 마사지 효과로 피부 혈색을 개선시켜 준다.

이밖에도 차정원은 이날 방송에서 친구 하연수를 만나러 가기 전 자신의 뷰티 노하우와 시크릿 뷰티 아이템인 ‘밀키드레스 더 화이트 플래티넘 에디션’ 순백크림을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