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눈 건강 ‘적신호’…어버이날 선물로 ‘빌베리추출물’
상태바
부모님 눈 건강 ‘적신호’…어버이날 선물로 ‘빌베리추출물’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4.26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부모님들을 위한 어버이날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부모님들이 노화를 가장 빨리 체감하는 신체부위는 바로 ‘눈’이다. 눈은 인체에서 가장 빨리 늙고 외부 자극에 취약한 장기이기 때문이다.

눈 건강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중에 빌베리추출물은 로돕신의 생성을 도와 눈을 보호하고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뉴욕 타임지가 세계10대 슈퍼푸드로 선정하기도 한 ‘빌베리’는 인체적용시험결과 눈의 긴장으로 인한 피로를 회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음이 확인됐다.

빌베리추출물을 활용한 대표적인 제품인 ‘수블랑 프리미엄 퍼펙트 아이’의 경우 눈의 피로, 시력의 90%를 담당하는 황반밀도, 눈 건조 개선에 도움이 된다.

이 제품은 야생 빌베리의 원산지인 북유럽 빌베리 과실에서 엑기스만 추출한 빌베리추출분말을 사용했으며,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이 함유돼 있다.

또한 혈행개선, 혈중 중성지질 개선 여기에 건조한 눈을 개선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가 포함돼 있다.

제조사인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수블랑 프리미엄 퍼펙트 아이’는 빌베리추출물로서 안토시아닌 37% 이상, 안토시아니딘 25%이상을 함유하고 있다”며 “제조기술(특허)에 의한 안토시아닌을 화학적으로 안정화 시키는데 성공해 일반 빌베리추출물 대비 약 200%의 생체 이용률로 안토시아닌을 흡수한다”고 밝혔다.

한편, 수블랑 프리미엄 퍼펙트 아이는 4월 26일 롯데홈쇼핑 9시25분 방송에서 론칭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