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콘, 오가다·오쉐이크 인기 음료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프로모션
상태바
스마트콘, 오가다·오쉐이크 인기 음료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4.25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전문 기업 스마트콘(대표 김종현)은 다양하고 맛있는 세상의 모든 쉐이크 오쉐이크와 코리안 블렌딩 티 카페 오가다가 인기메뉴 8종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일주일간 4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오가다는 다섯 오(五), 아름다울 가(嘉), 차다(茶) 의 한자를 사용해 “오고 가다”라는 의미와 “다섯가지 아름다운 우리차”라는 두 가지 해석으로 길을 오가다 “누구나 편히 쉴 수 있는 공간, 차와 음식을 주고 받으며 정을 나눌 수 있는 공간”을 의미한다. 음양오행의 컨셉에 맞춘 한국의 다섯 가지 차를 중심으로 인삼, 생강, 대추 등 건강한 원재료를 이용한 건강한 음료와 먹거리를 제공해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코리안 티 카페다.

감기예방에 도움이 되는 배와 도라지가 들어간 배도라지 생강 블렌딩, 아사이베리와 홍삼이 들어간 새콤한 맛 아사이베리 블렌딩, 비타민이 많은 유자의 상큼함과 모과의 향긋함이 어루어진 모과유자 블렌딩 등 건강은 물론 맛까지 사로잡아 소비자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다양하고 맛있는 세상의 모든 쉐이크 전문점 오쉐이크는 악마쉐이크로 이슈가 됐다. 한 번도 먹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사람은 없다는 ‘악마쉐이크’ 그 이름에 걸맞게 처음 맛본 순간, 계속해서 찾게 되는 중독성 높은 매력을 지니고 있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가다, 오쉐이크의 이슈가 되는 인기메뉴 8종으로 웰빙 음료, 달콤한 음료, 시원한 음료, 따뜻한 차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며 “이번 상품들은 8월 초까지 사용 가능한 상품으로 주변인들에게 선물한다면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 위한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