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롤, 인도 에드로이텍과 3D프린터 총판 계약
상태바
센트롤, 인도 에드로이텍과 3D프린터 총판 계약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4.21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 일본·러시아로 시장 확대… …아시아 시장 선점·해외 진출 ‘가속’
▲ 센트롤 산업용 메탈 3D 프린터

산업용 메탈 3D프린터 기업 센트롤은 인도 3D프린터 솔루션 제공 기업인 에드로이텍과 센트롤 산업용 3D프린터 장비에 대한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센트롤의 첫 해외 총판 기업인 에드로이텍은 인도 뉴델리에 본사를 두고 있는 엔지니어링 설계와 3D프린터 솔루션 기업으로, 전 세계에 9개 지점을 두고 75곳 이상에서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다.

에드로이텍은 이번 계약으로 센트롤이 국내에서 개발 및 제조, 판매하고 있는 산업용  3D프린터 장비 ‘센트롤 3D 시리즈’에 대한 인도 총 대리점으로 활동하게 된다. 에드로이텍은 기존 라인업 제품과 함께 관련 전담 본부를 구성하고, 인도 시장 선점을 위해 본격적인 유통에 나설 계획으로,  3D프린터 장비에 대한 인도 현지 AS까지 직접 진행한다.

최성환 센트롤 사장은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해 국내 3D프린팅 기술력을 해외에 널리 알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제조혁신이 필요한 해외 산업 분야에 3D프린터를 순차적으로 공급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드로이텍과의 총판 계약을 통해 인도 시장 진출에 성공한 센트롤은 상반기 중 일본과 러시아로 진출해 아시아 시장을 선점하고, 글로벌 진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