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 ‘WD 골드 데이터센터 HDD’ 출시
상태바
웨스턴디지털, ‘WD 골드 데이터센터 HDD’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4.21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센터 환경 겨냥 … 8TB 대용량 지원으로 상면비용 절감 지원

웨스턴디지털은 새로운 하드디스크드라이브(HDD) 라인으로 ‘WD 골드(Gold) 데이터센터 HDD’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WD 골드 데이터센터 HDD는 중소규모 기업의 서버dhk 스토리지, 랙 마운트 (Rack-mount) 데이터센터 서버와 스토리지 인클로저(enclosure)를 포함하는 다양한 용도를 위해 설계됐다.

데이터센터 요구에 대한 맞춤형 설계가 적용된 WD골드 데이터센터 HDD는 헬리오실(HelioSeal) 헬륨 기술을 적용해 데이터센터 환경에 적합한 성능과 평방 피트당 용량, 낮은 전력 소비를 구현했다. 특히 8TB급 대용량을 지원해 데이터센터의 상면비용 절감에 기여, 시스템의 총소유비용 (TCO)을 감소시킬 수 있다. 또 웨스턴디지털은 WD 골드 고객에게 프리미엄급 전담 전화 지원(Support Line)을 제공할 계획이다.

브랜든 콜린스 (Brendan Collins) 웨스턴디지털 제품 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웨스턴디지털은 WD 레드, WD 퍼플,  WD 블루 드라이브와 같이 각각의 애플리케이션 환경의 특수한 요구에 맞는 용도에 최적화된 제품을 제공해 왔던 입증된 이력을 가지고 있다”며 “WD 골드는 컬러 포트폴리오 전략의 정점으로, 최적화된 드라이브를 만들기 위한 또 하나의 단계다. 웨스턴디지털의 목표는 가장 경쟁력 있고 안정적인 솔루션을 시장에 제공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