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E 아루바, ‘HPE 아루바 서울 파트너 로드쇼’ 개최
상태바
HPE 아루바, ‘HPE 아루바 서울 파트너 로드쇼’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4.19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급 최강 유무선 액세스 네트워킹 솔루션 소개 예정

모바일 엔터프라이즈를 위한 차세대 네트워크 액세스 솔루션 선도기업 HPE 아루바는 오는 21일 ‘HPE 아루바 서울 파트너 로드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1월 26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 HPE 아루바 지역 파트너 로드쇼에 이어 진행되는 이번 ‘HPE 아루바 서울 파트너 로드쇼’는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트렌트 피에로(Trent Fierro) 아루바 수석 프로덕트 매니저, 손영웅 이사 등이 연사로 참여해 HPE 아루바의 더욱 강력해진 유∙무선 통합 솔루션에 대한 세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지난 분기 지역 파트너 대상 로드쇼 이후 진행되는 HPE 아루바의 첫 번째 수도권 파트너 대상 로드쇼로, HPE 아루바는 이번 서울 파트너 로드쇼에서 유·무선 네트워크 전반에 걸친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SMB에서 캠퍼스 그리고 데이터센터에 이르는 강력한 포트폴리오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서울 파트너를 위한 세일즈 전략도 함께 제시할 예정이다.

강인철 한국HPE 아루바 상무는 “이번 서울 파트너 로드쇼에서는 통합 작업이 완료돼 하나가 된 HPE 아루바의 강력한 유무선 통합 솔루션 포트폴리오뿐 아니라 수도권 지역 파트너들을 위한 새로운 프로그램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번 로드쇼를 시작으로 수도권 지역 파트너들을 위한 지속적인 영업 지원과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