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텍, iOS 기기 카드 리더 출시
상태바
새로텍, iOS 기기 카드 리더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4.18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토패스트 CR-8800’ … 아이폰 SD카드 활용 지원
▲ 새로텍‘포토패스트 CR-8800’

새로텍(대표 박상인)은 초소형 iOS SD카드 리더기 '포토패스트(PhotoFast) CR-8800’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포토패스트(PhotoFast) CR-8800는 iOS 9.2를 기반으로 ‘라이트닝 SD 카드 카메라 리더’를 통한 사진 전송을 지원한다.

애플은 2015년 12월 iOS 9.2를 배포하면서 카메라 어댑터를 사용한 사진 임포트(import) 방식을 업데이트해 카드 리더기를 통한 파일 전송을 지원하게 됐다. 포토패스트 CR-8800은 이러한 애플의 정책 변화에 발맞춘 것으로, jpg, jpeg, png, bmp, gif, tif, tiff, ico, xbm, cur 등의 다양한 이미지 포맷과 mp3, aac, aif, aiff, wav, m4a, caf 등의 오디오 포맷, mp4, mov, m4v(DRM 파일 제외), mkv, avi 등의 동영상을 포맷을 지원한다.  

포토패스트 CR-8800은 가로 1.8cm, 세로 3.3cm, 폭 0.9cm의 작은 크기가 강점이다. 이를 통해 최대 128GB의 마이크로 SD카드로부터 애플 기기에 데이터를 손쉽게 저장, 전송, 스트리밍, 백업할 수 있도록 해 사진, 동영상, 음악, 각종 문서, 주소록 등의 편리한 접근과 활용을 지원한다.

아이플래시드라이드 원(i-FlashDrive ONE) 앱을 다운로드받아 설치하면, 다양한 온, 오프라인 기능을 통해 더욱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는 물론, 아이클라우드, 구글드라이브, 드롭박스 등의 클라우드 서비스로부터 데이터를 저장, 백업할 수 있다. 또 터치-ID 지원 기기 사용자의 경우, 지문 인증을 통한 라이트닝 락(Lightning Lock), 앱 락(App Lock) 등 강력한 보안 기능 활용도 가능하다.

박상인 새로텍 사장은 “포토패스트 CR-8800은 세계에서 가장 작고 가장 강력한 SD카드 리더기로, 마이크로 SD 호환 폰에서 파일 공유 및 교환을 용이하게 지원한다”라며 “지속적으로 애플 기기의 유용성을 높이는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해온 새로텍은 변화하는 기술 트렌드를 따라 소비자들에게 가장 필요한 제품을 누구보다 발 빠르게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새로텍은 포토패스트 CR-8800’의 출시를 기념해 새로텍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이폰 6/6s, 6 Plus, 6s Plus 케이스(1+1)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