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콘, 아이스팩토리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프로모션
상태바
스마트콘, 아이스팩토리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4.18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전문 기업 스마트콘(대표 김종현)은 과일로 만든 수제 아이스크림 전문 브랜드 ‘아이스팩토리’의 인기메뉴 3종을 4월 18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1주일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아이스팩토리는 2011년 5월 안양에서 로드샵으로 시작한 스틸 아이스크림 전문점으로, 독자 개발한 방식으로 전문 기술자에 의해 매일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수제 방식으로 만들어 지고 있다. 아이스크림을 먹는 방법도 재미 요소를 부가한 ‘아이스볼 콕’이라는 메뉴도 있다. 아이스볼 콕은 이름처럼 과일을 얼려 만든 아이스볼을 톡톡 튀는 탄산에 넣어 콕콕 부셔먹는 과일 탄산음료다.

아이스팩토리는 부담 없이 봄날의 햇살과 어울리는 음료를 선사하겠다는 취지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아이스볼콕 3종 모히또볼콕, 자몽볼콕, 라즈베리볼콕을 3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아이스팩토리의 메뉴들은 모히또 아이스캔디, 삼토리, 외토리, 곰발바닥, 망토리 등 천연과일과 함께 호감과는 색감과 재미있는 모양들을 연출한다”며 “이번 프로모션 상품 외에도 많은 상품들이 준비돼 있고, 어떤 상품이던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는 잔액관리형 기프티카드 등 다양한 상품들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