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비티코리아, 대한민국 공유여행 플랫폼 웹사이트 오픈
상태바
액티비티코리아, 대한민국 공유여행 플랫폼 웹사이트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4.15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티비티코리아(대표 신호영)는 오는 4월 18일 대한민국의 산과 자연을 사랑하는 등산객과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대한민국 공유여행 플랫폼 웹사이트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국내 등산객을 위한 전국 1300개 이상의 산에 대한 등산코스와 교통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등산객을 연결해주는 투게더코리아와 외국인 자유여행객에게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관광지 정보를 소개하고 한국인 여행자와 함께 동반여행을 제공하는 머스트고코리아 플랫폼 웹사이트에 대한 신규 서비스를 동시 론칭한다.

투게더코리아는 국내 등산객을 위해 전국 100대 명산과 주요 명산에 대한 등산코스 정보를 제공하며 쉽게 찾아 볼 수 없었던 산행 들머리, 날머리의 교통정보를 제공하며 1200개 이상의 국내 산 정보 또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자유롭게 자신만의 산행을 즐기려는 등산객 스스로 호스트가 되어 등산 일정과 계획을 세워 산행미션을 사이트에 등록하면 다른 등산객이 게스트로 참여해 동반산행을 즐길 수 있는 공유여행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한다.

머스트고코리아는 한국을 여행하려는 외국인과 한국을 알리고자 하는 내국인을 위한 대한민국 공유여행 플랫폼 서비스로 대한민국의 구석구석을 잘아는 한국인 및 국내거주 외국인 등의 여행자가 호스트가 되어 대한민국을 찾아온 외국인 개별자유여행객(FIT)과 함께 동반 여행을 진행하는 공유여행 플랫폼 서비스다. 여행사를 통해 판에 박힌 루트에서 벗어나 한국의 진짜 모습을 체험하고 싶지만 현지 사정을 잘 몰라 도움이 필요한 외국인과 외국인 친구를 만나 한국의 숨은 명소를 알려주고자 하는 내국인이 사이트를 통해 직접 만나 함께 여행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액티비티코리아는 지난해 5월 창업 후 12월 벤처기업으로 지정된 ICT 기업이다. 주요 사업으로는 공유여행 플랫폼 제공방법에 대한 기술특허 출원과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사용자 신뢰 프로세스 기술 개발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한 자체 공유여행 서비스 플랫폼 개발과 외부 사이트 기획 및 구축, 개발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