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10 글로벌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으로 ‘닐 우 벡커’ 영입
상태바
A10 글로벌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으로 ‘닐 우 벡커’ 영입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4.14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킹 및 보안 선도기업 A10네트웍스는 글로벌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으로 닐 우 벡커(Neil Wu Becker)를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닐은 리 첸(Lee Chen) CEO에게 직접 보고하며, A10의 브랜드 인지도, 마케팅 전략 및 영업 지원을 총괄하게 된다.

리 첸 A10 CEO는 “닐은 포춘 100대 기업부터 벤처에 이르기까지 기술분야에 있는 광범위한 회사들을 위한 전략적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계획을 개발하고 관리한 폭넓은 경험과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수상 경력을 가진 베테랑”이라며 “성공을 향한 조직의 새로운 단계로 이끄는 닐의 능력은 A10과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글로벌 파트너 및 고객들에게 매우 유익할 것”이라고 말했다.

닐 부사장은 시스코에서 근무하는 8년간 여러 커뮤니케이션 팀을 이끌었고, 최근까지 마이크론테크놀로지에서 홍보 및 본사 커뮤니케이션 책임자로 전세계 PR 기능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성장시키는 한편 전략적 포지셔닝 관련 개발을 총괄했다.

닐 우 벡커 부사장은 “IT 인프라 패러다임이 네트워크 설계 및 구현의 원자 단위인 애플리케이션에 중점을 두는 것으로 변화하고 있다”며 “수요의 중심축이 두드러지게 애플리케이션에 치우진 동향을 보임에 따라 애플리케이션을 더 좋고, 빠르고, 안전하게 작동시키기 위해 집중력을 높인다면 A10의 가치와 타당성은 자연스럽게 올라갈 것”이라고 자신했다.

이어 그는 “시장 동향은 A10의 사업전략과 같은 방향으로 가고 있다”며 “A10의 전망은 낙관적이며 앞으로 귀중한 고객들과 함께 일하게 될 것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