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웨이, 화웨이 단말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한국화웨이, 화웨이 단말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4.12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와 소통 강화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확대

한국화웨이는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며 고객과의 소통에 적극 나선다. 한국화웨이는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화웨이 Y6’와 프리미엄 성능에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겸비한 ‘넥서스 6P’, 그리고 4G LTE 지원 와이파이 라우터 ‘카파이(CarFi)’ 마케팅 활동을 통해 화웨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화웨이 제품을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화웨이는 고객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다양한 소비층을 공략하기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과 정보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화웨이는 현재 오프라인 및 온라인에서 고객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홍대입구역, 신촌역, 강남역, 삼성역을 포함한 10개의 주요 지하철역과 주요 간선 버스 및 버스 쉘터에 디지털 시어터 및 포스터를 설치하고, 각종 포털 사이트와 모바일 플랫폼을 활용해 메인 페이지 및 웹툰 광고를 선보이는 등 고객과의 접점을 점점 더 넓혀 나갈 예정이다. 마케팅 프로모션 기간 중 Y6 구매자에게는 보조배터리 또는 전용 케이스, 카파이 구매자에게는 보조배터리와 USB 케이블을 소진시까지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상에서 퀴즈를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화웨이 Y6’, ‘넥서스 6P’, ‘카파이’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온라인 퀴즈 및 이벤트는 한국 화웨이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화웨이는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에서 고객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다가서기 위해 고객과의 소통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