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10, ADC·보안 시장 공략 박차…4세대 썬더 시리즈 출시
상태바
A10, ADC·보안 시장 공략 박차…4세대 썬더 시리즈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4.11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 최고 수준 속도·성능 어플라이언스 하드웨어 신제폼 6개 선보여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킹 및 보안 기술 선도기업 A10네트웍스코리아(대표 이현주)는 업계 최고 수준의 고속 ADC를 포함해 6개의 새로운 썬더(Thunder) 시리즈 어플라이언스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4세대 썬더 시리즈는 엔트리 레벨(840)과 미드레인지(5840, 5440, 4440), 그리고 하이엔드(7440, 6440)의 3가지 제품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어 고객들의 니즈에 따른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미드레인지 및 하이엔드 모델은 SSL 보안 프로세서를 포함한다.

A10의 어플라이언스 포트폴리오는 초당 3억개 이상의 DDoS 공격에 대한 방어, 초당 1050만 이상의 세션 연결 및 220Gbps까지 확장 가능한 트래픽 처리 성능으로, 뛰어난 가성비를 제공한다. 이를 기반으로 4세대 썬더 어플라이언스 시리즈는 까다로운 데이터센터 애플리케이션 및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보호한다.

데이터센터 트래픽의 급속한 증가를 비롯 사물인터넷(IoT), 모바일, 클라우드, 웹으로부터 증가된 보안 요구사항은 높은 성능과 확장 가능한 데이터 센터 인프라 솔루션에 대한 지속적인 수요를 창출하고 있다.

성능에서 가격에 이르기까지 업계를 주도하고 있는 A10 썬더 시리즈는 획기적인 ACOS 하모니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ACOS 기반의 모든 제품들은 낮은 전력소비, 작은 상면 공간 등 데이터센터의 효율적인 설계를 가능하게 했다.

A10 리첸 CEO는 “빅데이터, IoT, 모바일 및 수요가 복잡하고 훨씬 더 까다로운 보안정책 등의 주요 트렌드에 맞춰 트래픽 수요를 충족시켜야 하는 데이터센터들은 성능과 용량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야 하는데, 고객들은 항상 규모와 가시성, 그리고 앞선 보안 능력과 대응력 향상을 필요로 한다”며 “새롭에 발표한 업계에서 가장 빠른 1RU 사이즈 ADC는 진정한 민첩성을 가진 ACOS 하모니 플랫폼의 장점으로 인해 기술 리더십을 강화하고, 새로운 가성비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