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콘, 글로벌 에코 더샘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출시
상태바
스마트콘, 글로벌 에코 더샘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4.11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스마트콘(대표 김종현)은 글로벌 에코 더샘이 모바일 상품권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완연한 봄기운이 느껴지는 요즘, 여성들은 한층 밝고 가벼워진 옷차림과 이런 날씨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에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다. 환절기 메이크업 주된 관심사의 기본은 컬러보다 화장이 잘 받는 매끄러운 피부 바탕을 갖추는 것이다.

이미 화이트닝과 안티 폴루션 등 많은 뷰티 브랜드에서는 봄 피부를 겨냥한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찬바람과 건조함이 가시지 않는 이때, 여전히 피부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충분한 보습과 영양이다.

글로벌 에코 더샘이 아시아권을 중심으로 활발한 해외 시장 진출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제품들까지 우수한 품질과 독특한 아이디어로 한국을 넘어 글로벌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하라케케 추출물 100%로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하는 더샘 '어반 에코 하라케케 에멀젼 이엑스'는 가벼운 텍스처의 데일리 에멀젼이다. 정제수 대신 여기에 카렌듈라 꽃수와 뉴질랜드 토종 마누카 꿀이 함유돼 풍부한 영양과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또한 자작나무에서 추출한 아쿠아씰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수분 손실을 예방, 피부 보습력을 한층 더 향상시킨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출시한 더샘 모바일 상품권은 기프티카드로 더샘 매장에서 어떤 제품이던 구매할 수 있는 잔액 관리형 금액권이어 선물 받는 사람이 원하는 화장품을 선택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