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팁 2가지
상태바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팁 2가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4.08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테리어업체 ‘미라클 인테리어’는 인테리어의 성수기 봄을 맞아 ‘인테리어, 리모델링 팁’을 공개했다.

‘미라클 인테리어’ 이 대표는 외관상의 디자인만이 아닌, 생활에 플러스가 되는 인테리어, 더 나은 환경을 위한 인테리어의 선택이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사진 제공: 미라클 인테리어 홈페이지)

봄 인테리어라고 하면 무조건 화사한 파스텔톤을 떠올리나 베이지 톤이나 깔끔한 우드톤이 무난하고 인기도 많다. 집 전체를 같은 색으로 통일하지 않더라도 괜찮다. 예를 들어 붉은 색으로 꾸민 침실과 짙은 그레이 톤으로 꾸민 거실, 욕실은 진한 우드톤으로 꾸미더라도 공통적으로 연한 우드톤으로 통일하는 방법도 있다. 이 대표는 인천과 부평에도 차분한 우드톤이나 화이트톤의 시공을 많이 한다고 말했다.

인테리어 업체를 선택할 때는 포트폴리오가 얼마나 다양한지, 인테리어 디자인의 방향성이 얼마나 여러 가지인지 파악해야 한다. 리모델링을 할 경우 디자인뿐만 아니라 주거에 전혀 방해가 되지 않는 생활이 편한 인테리어를 추구해야 한다.

인천 부평의 인테리어 업체 ‘미라클 인테리어’의 이 대표는 “’인테리어는 어쨌든 사람을 가장 우선으로 해야 할 일이다. 아파트 인테리어는 주택 인테리어와 또 다르게 신경 써야 할 부분이 많아 아파트 인테리어를 많이 해 본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