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생연분닷컴, 한경비즈니스 주최 2016년 고객이 신뢰하는 대상 수상
상태바
천생연분닷컴, 한경비즈니스 주최 2016년 고객이 신뢰하는 대상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4.07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17주년을 맞은 허니문여행사 천생연분닷컴은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여행(허니문) 부문을 수상했다.

천생연분닷컴은 1999년 3월 설립돼 2003년 이후 다수의 온라인 계약을 통해 2013년 12월까지 항공발권 업체 중 상위랭크를 유지하고 있다.

현재 국내시장 점유율 10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각종 여행 박람회에 꾸준히 참가해 오프라인 협력업체의 3배 확장을 내다보고 있다. 특히 항공자체 발권 시스템(IATA BSP SYSTEM)으로 항공권 확보를 통해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상황과 문제에 대비, 9억3천만원 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기도 했다.

천생연분닷컴은 현재 허니문팀과 항공팀 관리부로 나눠져 운영되고 있으며, 허니문 전문 상담사 50여명이 배치돼 맞춤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업체 관계자는 “앞으로도 천생연분닷컴은 고객들이 안전하게 허니문여행을 이용할 수 있도록, 주요도시 현지 협력 업체를 통한 네트워크 운영체제를 유지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