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앤컴퍼니, 여의도 한강 공원 맛집 리스트 공개
상태바
플라이앤컴퍼니, 여의도 한강 공원 맛집 리스트 공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4.07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집 음식 배달 ‘푸드플라이' 앱 제공 … 13배 마일리지 이벤트

맛집 음식 배달 서비스 ‘푸드플라이’를 운영하는 플라이앤컴퍼니(대표 임은선)는 벚꽃 축제 시즌을 맞아 여의도 한강 공원 맛집 리스트를 푸드플라이 앱에서 공개했다.

푸드플라이는 기존 배달되지 않던 맛집 음식을 고객에게 직접 빠르게 로켓 배달하는 서비스로, 현재 강남, 서초, 송파, 광진, 구로, 성동, 관악, 동작, 마포, 서대문, 영등포, 용산 등 배달 가능 지역을 공격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이번에 발표한 리스트 속 맛집 리스트 역시 모두 푸드플라이 가맹점으로, 플라이앤컴퍼니는 푸드플라이의 1000여 가맹점 중 한강 공원 피크닉에 어울리는 여의도 소재 맛집을 엄선했다고 전했다. 공개한 맛집 리스트에는 정통 멕시칸 레스토랑 ‘온더보더’, 맛집 소개 방송 테이스티로드를 통해 알려진 ‘브레드랩’, 국내 3대 치킨 맛집 중 하나인 ‘사이치킨’, 츄러스 맛집 ‘스트릿츄러스’, 수제 버거 전문점 ‘감싸롱’ 등 유명 TV프로그램과 소셜 미디어 등을 통해 대중에게 잘 알려진 여의도 소재 맛집들이 소개됐다.

이와 동시에 플라이앤컴퍼니는 푸드플라이가 기존 제공하던 마일리지에 13배를 추가로 제공하는 봄맞이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푸드플라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구매 금액의 13배에 해당하는 마일리지 추가 적립을 할 수 있고, 1000원 이상의 마일리지가 모이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