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젝스, 비트디펜더 컨트리파트너 계약 체결
상태바
아이젝스, 비트디펜더 컨트리파트너 계약 체결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6.04.07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월 무료 사용 이벤트 진행…전문 파트너 통한 채널 비즈니스 진행

아이젝스(대표 정재우)는 유럽 백신기업 비트디펜더와 컨트리파트너인 BDC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비트디펜더는 하루에 70억 번 이상의 쿼리를 수행하는 클라우드 인프라 ‘비트디펜더 글로벌 프로텍티브 네트워크(GPN)’를 운영하고 있으며, ‘비트디펜더 리플렉티브 아티피셜 인텔리전스 네트워크’를 통해 5억명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실시간 방어막을 제공한다.

비트디펜더의 ‘비트디펜더 그래비티존’은 기업용 악성코드 탐지 및 시스템 속도 저하 테스트에서 보호 및 성능 부분 1위 솔루션으로 선정됐으며, 기업 내 데스크톱, 서버, 가상화, 물리적 시스템, 모바일 및 이메일에 대한 보호 및 관리를 하나의 통합 콘솔을 이용해 관리한다.

안티 바이러스, 방화벽, 침입 탐지, 매체 제어 및 웹 필터링 기능을 통해 모든 위협 및 공격에 대해 다차원적인 보호를 제공한다.

아이젝스는 전문적인 유통 시스템과 다양한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토대로, 적극적인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또한 아이젝스는 비트디펜더를 위한 전담 조직을 구성하고, 전문 파트너를 통한 채널 비즈니스 준비 등, 본격적인 영업 활동과 더불어 세미나와 각종 프로모션 등의 마케팅 활동을 공격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아이젝스는 비트디펜더와 컨트리파트너인 BDC 총판계약 체결과 함께 3개월 무료 체험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젝스 관계자는 “이번 계약을 통해 비트디펜더의 솔루션을 시장에 공급함으로써, 고객에게 보안 솔루션의 품질 향상과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고객과 파트너에게 차별적 가치를 부여할 수 있도록 양사의 협력 관계를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