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의 전사 II : 위너스’ 유저 감사 이색 이벤트 진행
상태바
‘불멸의 전사 II : 위너스’ 유저 감사 이색 이벤트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4.06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교지역 직장인 응원 '무료 셔틀 버스 운영'…'위너스 총선거 이벤트'로 매일 800명에게 경품 제공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대표 이지훈)가 자사의 모바일 RPG ‘불멸의 전사 II : 위너스(이하 불멸의 전사 II)’의 유저 감사 이색 이벤트를 진행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레드사하라는 현재 판교 테크노밸리의 직장인 유저를 위한 ‘무료 출퇴근 버스 운영’ 이벤트와 매일 8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위너스 총 선거’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 중이다.

‘무료 출퇴근 버스 운영’ 이벤트는 출/퇴근 시간대 좌석 부족으로 불편을 겪고 있는 판교 테크노밸리 직장인 이용자들에게 불멸의 전사II 무료 셔틀버스를 4월 4일부터 5월3일까지 운영하는 이벤트다. 불멸의 전사Ⅱ를 다운받고 설치된 앱 화면을 보여주기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선착순 이용이 가능하다.

버스 노선은 판교 테크노밸리 직장인들이 가장 밀집되어 있는 지역(판교역 - H스퀘어 – nhn Enetertainment)을 순환한다. 출근과 퇴근 시간 대의 운영 시간은 각각 오전 10시와 오후 8시까지다.

또한 온라인에서는 선거철을 맞아 ‘불멸의 전사Ⅱ : 2016 위너스 총선거 이벤트(이하 위너스 총선거)’를 진행 중이다. 게임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선거 이벤트 투표에 참여한 유저 중 매일 800명, 총 8,0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불멸의 전사Ⅱ 위너스 총선거에 출마한 후보는 '천사당'의 듀플랜드, '합치당'의 레오나드, '밤샜당'의 써큐버스, '깨끗하당'의 에이브람 등 총 4개의 캐릭터이며, 각각 RPG 게임에 대한 공약을 재치있게 담은 포스터로 눈길을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