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리펀트, 어린이 드로잉 앱 ‘꾸시박스’ 테마 업데이트
상태바
옐리펀트, 어린이 드로잉 앱 ‘꾸시박스’ 테마 업데이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4.05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키즈 미디어 ‘옐리펀트’가 꾸준히 사랑 받는 키즈앱 ‘꾸시박스(Coosibox)’의 테마 두 가지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테마는 ‘공룡시대’ 테마와 ‘꼬치’ 테마다. ‘공룡시대’ 테마에서는 아이들이 그린 그림이 공룡과 함께 등장해 공룡은 나뭇잎을 먹다 그림을 발견하고 사랑에 빠지기도 하고 화를 내기도 하고 놀라기도 하며 재미를 준다. ‘꼬치’ 테마에서는 아이들이 그린 그림이 다른 음식과 함께 꼬치에 꽂아지고, 주인공에 따라 같이 꽂히는 음식들도 바뀐다.

‘꾸시박스’ 앱은 여러 가지 테마를 바탕으로 아이가 그린 그림이 애니메이션화되는 창의적인 드로잉 앱으로, 아이가 그린 그림은 자동 저장되며 언제든지 적용된 애니메이션과 함께 다시 볼 수 있다. 전세계의 아이들이 참여 중이며 하루 평균 2000여 개의 신규 그림이 올라온다.

아이들은 서로의 그림을 공유하고 ‘하트’ 버튼을 통해 소통할 수도 있다. 매주 블로그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개성 넘치고 특별한 그림을 선정해 ‘꾸시박스 어워드’ 코너를 통해 소개된다.

최근 성인들 사이에서도 힐링의 한 가지 방법으로 컬러링, 드로잉 등이 주목 받으며 ‘꾸시박스’ 이용자의 폭 또한 넓어지며 업로드된 그림은 50만 개를 돌파했다.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광고, 인앱결재가 없는 ‘꾸시박스’ 앱은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