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콘, 누나홀닭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출시
상태바
스마트콘, 누나홀닭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4.05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리더 스마트콘(대표 김종현)은 쌈닭전문 오븐치킨 전문점 누구나 홀딱 반한 닭(누나홀닭)이 모바일 상품권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은 치맥 시장에서 단순한 후라이드 치킨, 오븐치킨 메뉴를 벗어나 트렌드를 반영한 ‘요리’ 개념의 아이템을 갖춘 치킨 브랜드들이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치킨이 누나홀닭을 만나면 요리가 된다’라는 컨셉으로 한국의 ‘쌈’ 문화를 결합한 메뉴를 선보인 ‘누나홀닭’이 호기심을 자극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의 대표적인 식문화 ‘쌈’을 결합한 ‘후레쉬 쌈닭’은 재료가 가진 신선하고 자연적인 색감, 식감을 그대로 살리고 210°C 이상의 오븐에서 구워 기름을 쏙 빼 담백한 맛이 일품인 오븐치킨을 각종 쌈재료와 싸먹는 웰빙 요리다.

뿐만 아니라 누나홀닭은 ‘분위기에 눈으로 맛에 홀딱 반하다’라는 콘셉트를 적용한 프리미엄 인테리어와 새로운 메뉴 스타일링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분위기 좋은 치킨 맛집으로 인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출시한 누나홀닭 모바일 상품권은 촉촉하고 담백한 오리지널 로스트 순살치킨, 정신이 번쩍 나는 매콤 고추의 중독적인 맛의 땡초치킨, 매콤하게 볶은 야채∙감자∙로스트 치킨 순살을 또띠아에 싸먹는 멕시칸 스타일의 쌈닭화이타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어 주변사람들에게 특별한 치킨을 선물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